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용평리조트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2021년도 용평리조트 객실이용료 인상 안내

구분 용평리조트 등록일 2021-06-25 조회수 4817
2021년도 용평리조트 객실 이용료 인상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초록의 물결이 가득한 계절입니다. 강한 햇살에 더 푸르러가는 나무처럼 회원님의 모든 일상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당사의 객실 이용료는 지난 2018년 인상 이후 동결하여 왔으나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주 52시간제 시행 등 인건비 증가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부득이 객실 이용료를 인상하고자 하오니 회원님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당사는 지속적인 개보수와 관리를 통하여 회원님의 쾌적한 객실 이용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프론트 연락처
구분 내용
대상 드래곤밸리 호텔 및 콘도(타워, 빌라, 그린피아, 비체팰리스, 베르데힐)
일자 2021. 7. 1부터
객실 이용료 첨부 참조


용평리조트는 레포츠를 즐기는 관광 리조트를 넘어 혁신적인 변화의 과정을 밟아가고 있습니다. 리조트 일대를 ‘건강, 평화, 행복의 소망을 이루는 기운이 가득한 곳, 어머니 품과 같은 대자연(Mother Nature) 공원(Park)’의 뜻을 담아 『발왕산 모나파크(monapark)』로 명명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작년에 오픈한 발왕산 氣 스카이워크, 천연암반수를 맛볼 수 있는 발왕수 가든을 회원님께서도 만나보셨길 바랍니다. 특히, 천년주목치유숲의 무장애 데크 산책길은 금번 7월부터 700m 연장되어 총 1km 구간을 산책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비한 주목나무와 함께 청정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꽃과 나무, 물과 바람, 구름 속의 산책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임직원은 올해에도 회원님들께 더욱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독일가문비나무 치유숲에는 고객 접근성을 고려한 모노레일 개발, 야생화 정원과 숲 트래킹 등 자연과 교감하고 사색할 공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오니 회원님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용평리조트는 회원님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되기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6월
(주)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
공동 대표이사 신달순, 임학운



facebook
상단으로 이동